위드팀은 기업내 임직원간의 일을 중심으로 하는 관심 사항과 관계에 기반한 소셜 기능을 제공하여 협업 효율을 높일 수 있도록 구성된 '소셜협업'입니다.
- 언제든 필요한 협업을 생성하고 협업할 멤버를 구성하여 게시판, 일정공유, 파일공유, 설문조사를 협업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. 마치 여러개의 페이스북이 협업을 위해 있는 것과 유사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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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내 메일을 대체 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으며, 지시사항, 업무보고 등 민첩한 의사 교환과 히스토리 관리가 가능하게 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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직관적이고 편리한 일정관리가 가능하도록 일별, 주별, 월별에 따른 사용자 경험을 제공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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카카오톡과 같이 실시간 대화와 의견 교환과 메시지 확인 여부 그리고 첨부파일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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전자결재를 대체할 수 있도록 워크플로우가 적용되며, 신속한 의사 결정과 의견 교환까지 가능하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.
안드로이드 버젼에 이어 마침내 아이폰 버젼이 공개되었습니다. 각각의 마켓에서 '위드팀' 또는 'withteam'으로 검색하면 됩니다.